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짜로 화장품 받기, 무료 쇼핑몰 어플 추천 및 초특가 상품, Temu 후기 및 공짜 크레딧받는법

728x90
반응형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다들 저렴한 쇼핑몰 찾고계시죠~

오늘은 공짜로  이용하실 수 있는 초특가 쇼핑몰 알려드릴게요.

 

 

무료 쇼핑몰 초특가 사이트 추천

 

https://temu.to/m/ucggtm0fdhc

 

Temu:₩150,000 쿠폰 묶음을 받으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Temu | 최신 의류, 뷰티, 홈, 쥬얼리 등 다양하게 쇼핑하세요.

www.temu.com

 

바로 Temu 어플입니다!

 

Temu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이렇게 엄청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신다해도

 

 

 

이렇게!!! 초특가 상품들이 ..!!!가득해요.....정말 천국이죠.

 

하지만 너무 저렴해서 반신반의하실 수 있잖아요?

제가 그래서 실제로 이용해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무료 크레딧 받는법

 

 

그리고 무조건적으로 무료 크레딧을 3000원!!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 왼쪽에 보시면 "제휴 - 캐시를 받으려면 클릭" 메뉴가 있어요.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보이는데요,

 

 

 

실제 제 계정으로 웰컴 포인트 3000원이 바로 적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인출도 되고 쇼핑몰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실제 이용후기 

 

 

저는 상품들이 너무 저렴해서 고민을 좀 했는데, 마침 셔츠를 하나 구매할 때가 되어서 셔츠 하나와 재밌어보이는 장난감 하나를 같이 주문했어요!

 

 

 

보시다시피 주문은 2월 9일에 했는데 16일에 도착했어요!

해외직구 치고 너무너무 빨리 오지 않나요?

타 사이트(알X 익스프레스) 이용했을 때는 거의 1달이 걸려서 기다리기 너무 힘들고 불안했는데... 이렇게 금방 배송이 오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그리고 상품 퀄리티도 생각보다 좋았어요!

아주 고급 퀄리티를 바라는 건 조금 힘들겠지만, 그래도 가격대비해서 너무 저렴하고 상당한 품질의 상품을 받게 되어서 매우 만족이에요!

 

 

 

 

이렇게 좋은 사이트 저만 알 수 없어서 공유합니다!

다른 상품 또 구매하게 되면 상세 리뷰 게시글 올려볼까 생각중이에요~

다들 그럼 즐거운 테무하세요!

 

 

https://temu.to/m/ucggtm0fdhc

 

Temu:₩150,000 쿠폰 묶음을 받으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Temu | 최신 의류, 뷰티, 홈, 쥬얼리 등 다양하게 쇼핑하세요.

www.temu.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