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약수역 미슐랭 금돼지식당 찐후기 및 웨이팅 꿀팁 (진짜 꿀팁!!) 그리고 콜키지?

728x90
반응형

금돼지식당 방문

 
 
약수역에 위치한 금돼지식당 방문해보았습니다!
EXO 및 방탄소년단 분들의 맛집으로도 알려져있더라구요~
 
영업시간은 11시30분~ 22시15분으로 적혀있구요, 약수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걸어가시면 금방이에요 ㅎㅎ
 
https://naver.me/xiw1mRRl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자세한 정보는 링크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금돼지식당 웨이팅

 
 
금돼지식당은 현장대기가 필수에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캐치테이블 현장 웨이팅을 등록하셔야 해요!!
 
참고로 저는 평일 (화요일) 저녁 7시 14분에 도착해서 캐치테이블을 등록했구요,
 

 
 
웨이팅이 완료되면 사진처럼 성공했다고 뜨네요 ㅎㅎㅎ 왠지 기분이 좋아요..(?)
29번째인데 76분웨이팅,,,!!! 후덜덜하네요 참고바라요!
아 그리고 저는 5번째 순서일때 갑자기 바로입장하라고 떴어요. 
바로입장 뜨고나서는 10분안에 입장하셔야 하니까 알아두시면 될 것 같아요.
 
 

금돼지식당 맛??

 
 

 
 
금돼지식당 여러 후기들 보셨겠지만.. 사실 저는 좀 많이 실망했어요..
2명이서 (남1 여1) 본삼겹 2인분, 눈꽃목살 1인분 시켰는데
바질쌈도 굳이? 라는 느낌이었구..고기도.. 그냥 고기라서 맛있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뭐 사실 그냥 특별한 맛은 진짜 아니었어요..
진짜진짜 솔직하게 동두천솥뚜껑삼겹살이 더 맛있어요 ㅎ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김치찌개...하....ㅠ
진짜 비추에요...................
물론 입맛따라 다르겠지만 뭔가 그 김치찌개 특유의 진한맛이 없고 밍밍하다고 해야할까요?
김치찜 스타일의 김치찌개라고 적혀있는데 ...아닌거같아요 ㅎ (제가 입맛이 좀 까다로워서...)
그냥 술 드시다가 사이드로 먹고싶으시면 그냥저냥 시켜볼정도..?(근데 전 안시킬거에요 ㅎ)
 
 

콜키지 정보

 
금돼지식당은 평일 오후 6시 이전에 잔과 술을 가져와서 입장하면 콜키지 프리로 마실 수 있다고 하네요.
다만 주말이나 평일 오후 6시가 넘은 시간에는 안되는 것으로 보이네요..ㅠㅠ
저도 웨이팅 따분해서 근처 와인샵에서 한 병 사서 콜키지 해 먹으려 했는데, 시간이 지나서 그렇게는 못하더라구요,,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웨이팅 꿀팁

 
아무튼 가장 중요한 웨이팅 꿀팁이랄까요?!!?
 
바로바로 금돼지식당 바로 건너편에 24시 무인테니스장이 있다는 사실!!!
 

 
금돼지식당 안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 화질이 구리지만,,,,,진짜 바로 건너편에 있다는 뜻!!
 
 
 
https://naver.me/5pHjm0Id

히어인24시무인테니스 : 네이버

블로그리뷰 22

m.place.naver.com

 
히어인 24시 무인테니스장 링크에요!
 
웨이팅 기다리다 지치실때 테니스장 한번 방문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건물 들어가서 지하 1층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이용방법은 지하로 내려가자마자 QR 코드가 보이실텐데 그걸로 링크 들어가시거나
https://herein24.co.kr 

herein24

히어인24 테니스 연습장 전용 예약 사이트입니다. 회원님들의 즐겁고 건강한 테니스가 될 수 있도록 상호간의 예절을 당부드립니다. 예약자 회원 동반자 입장 가능

herein24.co.kr

 
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필수! 로 하셔야해요.
그리고 돈도 충전하셔야합니다......최소가 만원이에요..!
그래도 회원가입하시면 3000포인트가 무료로 제공이 되니까.. 나름.. 괜찮을지도?
 
 
그리고 입장 시 문 앞에 전화번호가 있는데, 전화를 하면 자동으로 문을 열 수 있게 만든 시스템이에요.
근데 꼭 전화하자마자 바로 문을 열어야해요!!ㅋㅋ
전화 끊고 한 30초?? 뒤에 열려고 하니까 안열리더라구요;;;!!
아 참고로 진짜 사람한테 전화하는거 아니고 기계?식으로 작동하는 거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입장하시면 안쪽에 이렇게 예약 테이블이 보여요. 
예약이 되어있는 시간은 빨갛게 표시가 됩니다.
근데 조금 불편한게.. 30분 단위로 예약을 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그리고 사용은 20분이 기본 옵션이었어요. 
 
 
그래서 회원가입하시고 미리 예약을 하시거나,
현장에 들어가셔서 예약없는 빈 코트가 있다면 코트에 들어가셔서! 터치패드에 예약확인 눌러서 회원정보 입력하시면
현장결제가 가능합니다! 
20분에 8000원이더라구요.
 
저는 딱 만원충전해서 20분하고 나왔어요 ㅎㅎ
 
비치되어있는 운동화 사이즈 맞는것으로 갈아신고 라켓 골라서 코트안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전 테니스 한번도 안해본 초보자 인데도 나름 할만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손목 조심하세요 다들!!
 
아무튼 금돼지식당 웨이팅 따분해서 와본 무인테니스장인데 24시인것도, 무인인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주변에 있다면 한번쯤 가볼만 한 것 같아요.
 
아 참고로 무인으로 운영되는 만큼 테니스 플레이 시간이 종료되고 나면 꼭 꼭 테니스공 뒷정리 매너 !! 지켜주셔야 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
 
그리고 남은 돈은 충전 금액의 60%이상 사용 시 차액 환불이 돼요.
히어인24 사이트에서 고객센터라고 적힌 부분 누르면 번호가 뜨는데, 그 번호로 환불요청하시면 확인전화 한번 오시고 바로 차액 입금해주십니다!
참고로 저는 (만원충전+3000원 회원가입 포인트-8천원 사용료) 했으나, 회원가입 포인트는 충전금액 보다 우선으로 사용되지가 않아서 3000원만 환불받았습니다..!
 
 
전 이렇게 친구랑 테니스 치다가 금돼지식당 입장하라는 카톡 알림이 와서 후다닥 갔어요 ㅎㅎㅎ
재방문의사는 딱히 없지만 꿀팁 하나 이렇게 소개해드리고 마무리합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