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산타 토익 이용 후 성적 대폭 상승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산타토익 어플 이용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토익 점수 기간 만료로 받은 점수와 산타 토익 어플 이용(약 2달 이용권 구매했으나 제가 좀 게을러서 실질 이용기간은 2주정도 될 듯 하네요..) 및 1주일 정도 공부한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905점에서 980점으로 무려 75점이나 상승했죠..!
물론 905점 받았을 때는 공부를 거의 안했다시피 하긴 했지만요^^;;

공부 방법은 산타토익 어플 이용 및 제가 블로그에 포스팅한 단어를 대부분 암기하는 것, 그리고 해커스 1000제 3 풀기 등이 있어요.
저는 촉박하게 1주일도 안되는 시간에 기출 풀기에 들어가서 많이 풀지는 못했어요..... 시간을 조금만 더 넉넉하게 뒀으면 만점도 가능했을 것 같네요^^

산타토익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점 인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의 공부법을 참고하여 토익 고득점 획득하시길 바라며, 추가 질문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